전시 참가 마케팅 교육

인력양성 및 교육

전시 참가 마케팅 교육

교육 목적

  • 전시회 참가기업의 전시회 참가 마케팅 역량 강화 및 참가 성과 제고

교육 개요

  • (교육대상) 전시회 참가기업 전시 담당자
  • (교육비용) 무료(대규모 기업 재직자의 경우 유료)
  • (교육정원) 14명, 과정 당 상이
  • (신청요건)
  • - 고용보험 가입 재직자(대표자, 대표자 직계가족, 임원, 1인 개인사업자 등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수강이 불가능함)
  • - 총 교육 시간의 80% 이상 수강이 가능한 자(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 관련 규정에 의거 부분 수강은 불가능함)
  • (유의사항)
  • - 교육 시간 80% 이상 수강 시에만 수료증 발급
  • - 수강 신청 후 사전 통보 없이 교육에 불참, 중도 퇴실, 무단 외출 등 교육 시간 80% 이상 수강하지 않아 ‘미수료’ 처리된 경우,
      향후 교육 신청 시 수강 제한 등 불이익 발생할 수 있음

2025년 개설 과정

과정명 과정 내용
교육 대상(직급별)
  • 해외 전시 참가 운영
  • (1일 7시간)
해외 전시 참가를 위해 적합한 해외전시 선정 및 참가 계획 수립, 준비. 실행 능력 향상
사원~주임급
  • 온라인 기반 해외 전시 바이어 발굴
  • (1일 7시간)
전시회 참가 전 다양한 방법을 활용, 잠재고객을 탐색 및 전시회 참가를 통한 바이어 발굴 능력 향상
사원~주임급
  • 전시회 사전 현장 사후 마케팅
  • (1일 7시간)
전시 참가 마케팅 전략에 따른 시기별 촉진정책 수립 콘텐츠를 제작 및 온라인 매체 운영 능력 향상
주임~대리급
  • 전시부스 디자인 입문
  • - 공동관/조립부스 디스플레이 기획
  • (1일 5시간)

전시회 참가 시 부스공간을 효과적으로 구성 및 연출하는 능력 향상
주임~대리급
  • 전시 참가 성과관리 입문
  • - 데이터 기반 전시회 성과분석 방법 및 습득
  • (1일 7시간)
전시 참가 업체의 타켓 분석 계획을 수립하고 정형ㆍ비정형 데이터를 수집, 정제, 분석하여 타겟 관리 시사점을 도출하는 능력을 함양
대리~과장급
  • 전시 참가 성과관리 심화
  • - 전시회 다차원적 성과분석 및 전략기획
  • (1일 7시간)
전시회 참가에 따른 조직의 마케팅 전략 달성 여부 판단을 위한 전시 마케팅 성과관리 계획수립, 성과 분석 및 결과 반영, 후속 방안 도축 능력 향상
대리~과장급

교육 신청 방법홈페이지 바로가기

  • 본 교육 수강을 위해서는 한국전시산업진흥회 컨소시엄 홈페이지(hrd.akei.or.kr) 회원가입 및 교육 신청 진행 

신청 및 문의처

AKEI 주관행사 유관기관 패밀리사이트
(우:05556)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82(잠실동 175-9)
잠실현대빌딩 9층
Tel: 02-574-2024. Fax: 02-574-2696

AKEI소개
개인정보 처리방침
찾아오시는 길
주한외국공관초청설명회 AKEI 포럼 및 전시산업인의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시장 온라인 등록시스템 전시UP 전시산업 구인구직 전시회 정보포털 쇼알라 GEP글로벌전시포털 전시장안전관리교육시스템 소상공인협동조합 판로지원사업 한국전시디자인연감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