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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입찰공고] 제10회 집코노미 박람회 2024 운영대행사 선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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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회 집코노미 박람회 2024 대행사 선정입찰 공고 

 

입찰개요

사 업 명 : 10회 집코노미 박람회 2024대행사 선정 입찰

- 용역 내용 : 행사 기획 및 현장운영, 정산 및 결과보고 등

- 용역 기간 : 계약일로부터 결과보고서 제출 및 정산 완료 시까지

입찰 및 계약방법 : 일반 경쟁 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

사업 예산 : 별도문의(02-360-4144)

계약 기간 : 2(1년 계약 후 운영능력에 따라 1년 연장여부 결정)

용역업체 선정 일정

 

주요일정

 

51() 입찰 공고

 

524() 제안서 접수마감

- 이메일 접수, 12:00(정오)까지

 

530() 제안사 PT

- 장소 및 시간 추후 안내

- 제안사 PT 및 질의 응답

 

531() 선정사 발표

- 대상 업체에게만 통보

 

63() 가격 협상 및 계약

- 최종 낙찰 업체, 지정장소

 

 

 

. 행사 개요

 

추진목적

o 국내외 부동산 산업 동향·투자정보 공유의 마련

 

행사개요

o 행사명 : 10회 집코노미 박람회 2024 (The 10th Jipconomy Expo 2024)

o 기 간 : ’24. 927() ~ 28() / 2일 간

o 장 소 :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(3, D1,2)

o 참 가 : 정부/지자체/공공기관/건설업계/개발업계/분양업계 외

o 주 최 : 한국경제신문사

o 후 원 : 국토교통부·새만금개발청·한국토지주택공사·서울주택도시공사·경기주택도시공사·현대건설·삼성물산·DL이앤씨·지에스건설·포스코건설·롯데건설 외

o 홈페이지: www.jipconomy.com

 

주요 프로그램

o 상담부스 : 50개사 140개 전시부스

o 집코노미 콘서트 : 부동산 전문강연(400석 규모)

o 사진전 : 아름다운 우리아파트 사진전 외

o 개막식 : 장차관 및 주요인사(10인 이내)

 

. 사업자 선정방법

 

1. 선정방침

o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효과적인 사업수행능력을 보유한 업체에 참여 기회 부여

o 경쟁 입찰을 통하여 전문 우수사업자에게 참여 기회 부여

 

2. 입찰 및 계약방식

o 일반 경쟁 입찰 및 협상에 의한 계약(1+1년 계약)

 

3. 입찰 참가 자격

o 세미나(강연) 기획, 전시기획, 공연기획, 행사 전문기획사

o 입찰참가 신청 시 주최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업체

o 최근 5년 이내 유사행사 실적(3억 이상) 3회 이상 수행한 업체

 

4. 제출서류

1) 기본서류

사업비 산출내역서(자유양식).. 1

사업자등록증 사본 ........... 1

사업비 산출내역서는 MS Excel 파일로 제출

제안서에 기재한 주요 행사 실적에 대한 실적증명서 사본은 제안서에 첨부

2) 제안서

제안서 파일(PPT 또는 PDF).... 1

모든 제출 서류는 이메일로 제출(kim@hankyung.com)

한국경제신문은 환경보호와 제안 참여사의 비용 절감을 위해 제안서 출력

본을 제출 받지 않습니다(PT심사때도 별도 제출 필요 없음)

 

5. 접수마감 및 제출처

o 접수마감: 2024524(), 12:00(정오)까지

o 접수방법: 이메일 접수(allmice@hankyung.com)

o 문의처

서울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빌딩 13

편집국 사업팀

Tel: 02-360-4144e-mail: allmice@hankyung.com

 

6. 제안서 평가

1) 심사대상

o 마감일시까지 제출서류를 모두 구비하여 접수한 업체

 

2) 심사방법

o 제안서 평가는 산술적이고 종합적인 평점 방법에 따라 각종요소를

고려하여 평가하며 기술능력과 가격경쟁력이 우수한 업체를 선정한다.

o 총점 100점 만점 중 기술능력 평가 80, 입찰가격 평가 20점을

기준으로 평가한다.

o PT 심사

발표 15/ 질의응답 5

 

3)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

o 발표심사(PT)에서 종합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

선정하여 가격 및 기술 협상을 진행한다.

o 우선 협상자와 협상 결렬 시 차순위 업체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고 협상

이 모두 결렬 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한다.

o 협상대상자는 제안사에 개별 통보한다.

 

7. 유의사항

o 제안사는 주최 측에서 마련한 평가절차, 평가기준, 평가결과 등에 대하여

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다.

o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.

o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사업 세부 실행계획서, 업무추진 일정표, 예산계획, 투입인력계획 등을 제출하여야한다.

o 낙찰자는 정상적이고 투명한 방식에 의해 성실하게 예산을 집행, 관리하고

행사가 종료된 후 주최자의 정산기준에 의거 정산내역서 및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.

o 정산이 완료된 후에도 주최 측은 예산집행과 관련된 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응하여야한다.

 

* 대행용역대금 지급 방식

- 선급금: 60% 현금지급(계약후 10일이내/선급금에 대한 이행보증보험 제출)

- 잔 금: 사후 정산내역 제출 후 주최사의 승인을 득한 후 현금 지급

협력업체, 운영스탭 인건비등 경비 지출을 모두 완료하고 관련 증빙자료

(협력사 세금계산서, 송금확인증등) 제출후 10일이내 현금지급

 

8. 입찰의 무효

o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

o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

o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

o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

 

9. 비밀유지의 의무

o 입찰자는 주최 측으로부터 제공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해당 입찰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선 안 된다.

 

10. 기타사항

o 행사 관련 추가 정보가 필요할 경우는 이메일 또는 유선으로 질의 가능

이메일: allmice@hankyung.com

o 제안사에서 제안한 배치도, 부스 시안, 프로그램 등은 주최사와 추후 협의를

통해 변경될 수 있음 (계약 및 협상 시 주최사 의견을 반영하여 재구성)

 

. 제안서 작성방법

 

1. 제안서 작성지침

o 제안서는 본 제안 요청서 제안서 항목 및 작성방법의 항목과 순서에 따라 누락 없이 작성하여야 한다.

o 제안서는 한글로 작성되어야 하며, 사용된 영문약어에 대해서는 약어표를 기술하여야 한다.

o 제안 내용의 보충을 위해 참고문헌을 활용할 경우 참고문헌 목록을 첨부하고 인용부분을 명시하며 주최 측에서 요청 시 참고문헌을 제출하여야 한다.

o 제안서 내용 중 평가 항목에 해당되는 근거자료를 제시하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.

o 제안서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해 기술하여야하며, ~를 제공할 수도 있다,

~이 가능할 수 있다, ~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모호한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.

o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주최 측의 요청이 없는 한 수정, 삭제 및 대체할 수 없다.

o 제안서에는 반드시 사실만을 기재하여야하며 허위 사실을 기재한 경우 제안사의 입찰 자격은 박탈된다.

o 주최 측은 제안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(실적증명서 원본, 고용보험 피보험자 자격취득자목록, 건강보험 가입자명부 등)를 요청 또는

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사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.

o 사업비 산출내역서는 본 제안 요청서 사업비 산출 내역의 항목과 순서에 따라 누락 없이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한다. 제안업체에서 별도로 제안하는

항목이 있을 시 금액을 별도로 기재하고 사업비에는 포함하지 않는다.

o 사업비의 객관적 평가를 위해 각 품목의 단가, 수량, 사양 등을 최대한 상세히 기재하여야 한다.

o 사업비는 단순 최저가 우선 평가가 아닌 산출 근거, 타당성, 비교 경쟁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한다.

 

2. 제안서 항목 및 작성방법 : 별도문의(02-360-4144)

 

3. 사업비 산출 내역

- 사업비 산출은 제안사의 자율 기재로 작성

- 본 사업과 관련하여 추가 제안과 관련된 예산은 전체 예산 총액 항목 하단에

별도로 내용과 산출근거등을 표기

 

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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