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사 서비스 안내
서비스 개요
일반관리 | 애로사항 및 정책민원 | 홍보 및 소통 | 교육 및 정보제공 |
---|---|---|---|
|
|
|
|
- 신규 회원사 혜택: 전시저널 내 회사 소개 기사 게재 및 회원사 간 네트워킹
- 공통 사항
- 1) 진흥회 행사 등록비, 광고비 회원사 할인 적용
- 2) 진흥회 행사 우선 초청
- 3) 발간물, 제작물 우선 제공
- 4) 해외전시회 참관단 운영
회원사 서비스 세부사항
- 무료 법률자문서비스
- 회원사애로상담센터 운영
- - 공식 민원 및 애로사항 소통창구인 회원사 애로상담센터를 통해서 해당 사항 접수 후 처리
- - 진흥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
- - 필요 시, 설명회, 공청회 등 개최
- - 접수처
- 1) 방문 및 우편: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82, 현대빌딩 9층 한국전시산업진흥회
- 2) 이메일 및 전화: 기반구축팀 한여름 대리(02-574-2021/summer@akei.or.kr)
- 쇼알라 내 배너 및 회원사 광고
- - 쇼알라(전시포털) 메인 배너에 회원사 전시회 및 회원사 광고 노출
- 진흥회 카카오톡 공식채널 내 전시회 홍보
- 진흥회 홈페이지 내 전시회 및 회원사 소식 홍보
- 실시간 소통 채팅방(카카오톡 오픈채팅)운영
- - 일일 전시산업 관련 기사, 사업공고, 업계 동향, 회원사 관련 공지 등 제공
- 실무자 간담회 및 커뮤니티 구축
- 전시주최사교육(CEM) 등 교육 시 최우선 기회 부여
- - 매월 교육장 사용 가능 일자 안내 및 신청접수
- 국내외 전시산업 통계 보고서 제공
- - 국가승인 통계인 국내전시산업 통계 보고서 및 해외전시산업 통계 보고서제공
- 전시산업 표준화 매뉴얼 제공
- 정부 정책자료 및 연구결과물 제공
- 각종 전시산업 관련정보 제공
- - 전시저널 및 위클리뉴스, 메일링, 실시간 소통 채널 등을 통해 전시산업 관련 정보 제공
- 경조사 지원
- 진흥회 캘린더 및 다이어리 제공
- 교육장 무료 임대
회원사 혜택
- 회원사 혜택 안내 다운로드
상담 및 문의처
- 경영기획팀 이현지 주임hjlee@akei.or.kr
- Tel: 02)574-2024 / Fax: 02)574-2696